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제품구매후 배송신청서를 작성해야 하는이유는 뭔가요?
작성자 major    작성일 19-02-01 17:10   

본문

신규회원님들께서는 회원가입후 패스트로 배대지 주소를 이용하여 상품을 구매하시게 되면

꼭 배송대행신청서를 작성해 주셔야합니다.

신청서가 없이 상품이 도착하게 되면 상품이 정상처리 되지 않고 누락되는 [미확인 택배] 로 분류되어 보관을 하게 되며

고객센터에서는 이와 관련한 배송건 처리를 위하여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상품을 구매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신청서를 등록하지 않으셨다면  배송신청서 등록 후

1:1게시판에 [미확인택배] 라는 제목으로 입고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때  꼭 배송건의 트래킹번호가 기재되어 있어야 입고가 완료되니 트래킹번호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상품구매 직후 배송신청서를 등록하시게 되면  트래킹번호가 발급되어 있지 않은 상황이 대부분인데 

이럴 경우 트래킹번호는 추후에 번호가 발급되면 배송신청서에 추가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상호 : 주식회사 에이치오엘    대표 : 오무열    전화 : 070-7755-9490    이메일 : emrqh119@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 : 738-88-02571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4-창원진해-9987호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조천북로 62 대흥하이존 401호

패스트로는 관세법등의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해야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 책임지지않습니다.